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μ—¬κΈ°μ„œμž κΉ! μ€‘μš”ν•œ λ‚΄μš©μ„ μ•Œλ €λ“œλ €μš”!

μ˜΄λ‹ˆμ±„λ„ 맀μž₯ κ΅¬ν˜„ / λ§ˆμ‹œλͺ¨λ‘λ  λΉ„μ¦ˆλ‹ˆμŠ€ νŠΈλžœμŠ€ν¬λ©”μ΄μ…˜ 쑰직 μ‹ μ„€ / λ‘―λ°μΉ μ„±μŒλ£Œ λ¬Όλ₯˜ μ„€λΉ„ 연동 ν”„λ‘œν† μ½œ μ˜€ν”ˆμ†ŒμŠ€λ‘œ 곡개 / CJλŒ€ν•œν†΅μš΄ MZ λŒ€μƒ κ³ κ°κ²½ν—˜ κ°•ν™” 좔진 / 신세계백화점 초 κ°œμΈν™” μ„œλΉ„μŠ€λ‘œ 개편 / Gλ§ˆμΌ“ μ‹€μ‹œκ°„ 디지털 μ„±κ³Ό μ •λŸ‰ν™” / μ‹ ν•œμ€ν–‰ 맀μž₯λ‚΄ μž¬κ³ ν™•μΈ μžμœ¨μ£Όν–‰λ“œλ‘  배치 / 이케아 데이터 κ²½μ˜μ „ν™˜ 좔진 / CJν”„λ ˆμ‹œμ›¨μ΄ μŠˆνΌμ•± κ΅¬ν˜„ 좔진 / ꡐ보생λͺ…
λ§ˆμ‹œλͺ¨λ‘λ  IFCλͺ°μ μ€ μ²΄ν—˜μ„ 톡해 μ œν’ˆκ³Ό λΈŒλžœλ“œμ— λŒ€ν•œ λ‹€μ–‘ν•œ μ˜κ°μ„ 얻을 수 μžˆλŠ” 곡간을 μƒˆλ‘­κ²Œ 선보인닀. μ „ 세계 λ§ˆμ‹œλͺ¨λ‘λ  맀μž₯ 졜초둜 적용된 β€˜μŠ€νŽ˜μ…œ ν”ΌνŒ…λ£Έβ€™μ€ 고객듀이 νŠΉλ³„ν•œ ν”ΌνŒ… 인증샷을 남길 수 μžˆλ„λ‘ 식물을 ν™œμš©ν•œ μΈν…Œλ¦¬μ–΄λ₯Ό μ μš©ν–ˆλ‹€. μžμ„Ένžˆλ³΄κΈ°:Β  μ˜΄λ‹ˆμ±„λ„ 맀μž₯ κ΅¬ν˜„ / λ§ˆμ‹œλͺ¨λ‘λ 
λ‘―λ°μΉ μ„±μŒλ£Œ(둯데칠성)κ°€ μˆ˜μ΅μ„± 쀑심 κ²½μ˜μ„ κ°€μ†ν™”ν•œλ‹€. 경영 νš¨μœ¨ν™”λ₯Ό 이끈 ZBBνŒ€κ³Ό 디지털 μ „ν™˜μ„ λ§‘λŠ” DTνŒ€μ„ ν•©μ³€λ‹€. μžμ„Ένžˆλ³΄κΈ°:Β  λΉ„μ¦ˆλ‹ˆμŠ€ νŠΈλžœμŠ€ν¬λ©”μ΄μ…˜ 쑰직 μ‹ μ„€ / λ‘―λ°μΉ μ„±μŒλ£Œ
신세계백화점은 μ˜¬ν•΄ μ˜€ν”„λΌμΈ 점포 리뉴얼을 ν†΅ν•œ 경쟁λ ₯ μ œκ³ μ™€ ν•¨κ»˜ 뉴노멀 μ‹œλŒ€μ— 맞좘 디지털 μ „ν™˜ 가속화λ₯Ό μ§„ν–‰ν•˜λ©° 미래 고객 확보에 적극 λ‚˜μ„ λ‹€. μžμ„Ένžˆλ³΄κΈ°:MZ λŒ€μƒ κ³ κ²©κ²½ν—˜ κ°•ν™” 좔진 / 신세계백화점
μ‹ ν•œμ€ν–‰μ΄ 본뢀별 디지털 μ—­λŸ‰μ„ μ •λŸ‰ν™”ν•œλ‹€. 디지털 μ„±κ³Όλ₯Ό 객관적인 수치둜 κ²€μ¦ν•˜λŠ” 것은 금육ꢌ μ΅œμ΄ˆλ‹€. μ „μ‚¬μ—μ„œ μΆ”μ§„ν•˜κ³  μžˆλŠ” λ””μ§€ν„Έμ „ν™˜(DT) 과제의 μ‹€μ§ˆμ  달성 μ—¬λΆ€λ₯Ό 점수둜 μΈ‘μ •, 업무 νš¨μœ¨μ„±μ„ λ†’μ΄κ² λ‹€λŠ” 취지닀. λ™μ‹œμ— λΆ€μ„œλ³„ κ²½μŸμ„ μœ λ°œν•΄ DT μ „λž΅μ— 탄λ ₯이 뢙을 κ²ƒμœΌλ‘œ κΈ°λŒ€ν•˜κ³  μžˆλ‹€. μžμ„Ένžˆλ³΄κΈ°: μ‹€μ‹œκ°„ 디지털 μ„±κ³Ό μ •λŸ‰ν™” / μ‹ ν•œμ€ν–‰
이케아 μœ ν†΅ 및 μ‹œμŠ€ν…œμ„ κ΄€λ¦¬ν•˜λŠ” μž‰μΉ΄ κ·Έλ£Ή(Ingka Group, ꡬ 이케아 κ·Έλ£Ή)은 독일, μ΄νƒˆλ¦¬μ•„, λ„€λœλž€λ“œ, 벨기에, ν¬λ‘œμ•„ν‹°μ•„, μŠ¬λ‘œλ² λ‹ˆμ•„ λ“± 16개 지역에 이케아 맀μž₯에 λ“œλ‘ μ„ κ³΅κΈ‰ν•œλ‹€κ³  κ³΅μ‹λΈ”λ‘œκ·Έλ₯Ό 톡해 λ°ν˜”λ‹€. μžμ„Ένžˆλ³΄κΈ°: 맀μž₯λ‚΄ μž¬κ³ ν™•μΈ μžμœ¨μ£Όν–‰λ“œλ‘  배치 / 이케아 
CJν”„λ ˆμ‹œμ›¨μ΄λŠ” 개인, 쑰직별 흩어져 있던 정보λ₯Ό λ°μ΄ν„°λ‘œ μ „ν™˜ν•΄ λ―Έλž˜μ„±μž₯동λ ₯으둜 μ‚Όκ³  λΉ λ₯΄κ²Œ λ³€ν•˜λŠ” μ‹œμž₯에 λŒ€μ‘ν•œλ‹€λŠ” 포석이닀. 이λ₯Ό μœ„ν•΄ CJν”„λ ˆμ‹œμ›¨μ΄λŠ” μ§€λ‚œ 2021λ…„ λ””μ§€ν„Έν˜μ‹ λ‹΄λ‹Ήμ„ 쑰직해 데이터 μžμ‚°ν™”λ₯Ό ν†΅ν•œ λ°œνŒμ„ λ§ˆλ ¨ν–ˆκ³  μ˜¬ν•΄λŠ” 이λ₯Ό 기반으둜 λ””μ§€ν„Έμ „ν™˜μ— λ°•μ°¨λ₯Ό κ°€ν•  κ³„νšμ΄λ‹€. μžμ„Ένžˆλ³΄κΈ°: 데이터 κ²½μ˜μ „ν™˜ 좔진 / CJν”„λ ˆμ‹œμ›¨μ΄
ꡐ보생λͺ…은 고객이 μ–Έμ œ μ–΄λ””μ„œλ‚˜ κΈˆμœ΅Β·λΉ„κΈˆμœ΅ μ„œλΉ„μŠ€λ₯Ό μ΄μš©ν•  수 μžˆλ„λ‘ μ§€λ‚œν•΄ 9μ›” λͺ¨λ°”일 톡합 앱을 μ„ λ³΄μ˜€λ‹€. 이λ₯Ό 톡해 고객은 λͺ¨λ°”일 채널 ν•œ κ³³μ—μ„œ λ³΄ν—˜κ³Ό ν‡΄μ§μ—°κΈˆ, λŒ€μΆœ, νŽ€λ“œΒ·μ‹ νƒ λ“± κΈˆμœ΅μ„œλΉ„μŠ€λ₯Ό κ²½ν—˜ν•˜κ³ , 본인의 κΈˆμœ΅κ³„μ•½ 정보도 κ°„νŽΈν•˜κ²Œ μ‘°νšŒν•  수 μžˆλ‹€.
디지털 νŠΈλžœμŠ€ν¬λ©”μ΄μ…˜μ€ μ˜€λŠ˜λ‚  맀우 μ€‘μš”ν•œ 이슈 쀑 ν•˜λ‚˜μž…λ‹ˆλ‹€. μƒˆλ‘œμš΄ 디지털 기술의 λ°œμ „κ³Ό ν•¨κ»˜ 기업듀은 고객 κ²½ν—˜, λΉ„μ¦ˆλ‹ˆμŠ€ ν”„λ‘œμ„ΈμŠ€ κ°œμ„ , 데이터 뢄석 λ“± λ‹€μ–‘ν•œ λΆ„μ•Όμ—μ„œ 디지털 νŠΈλžœμŠ€ν¬λ©”μ΄μ…˜μ„ μΆ”μ§„ν•˜κ³  μžˆμŠ΅λ‹ˆλ‹€.
이λ₯Ό 톡해 μ—¬λŸ¬λΆ„μ˜ κΈ°μ—…μ΄λ‚˜ 쑰직이 디지털 νŠΈλžœμŠ€ν¬λ©”μ΄μ…˜μ„ μ„±κ³΅μ μœΌλ‘œ 좔진할 수 있길 λ°”λžλ‹ˆ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