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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ndesk

Zendesk Partner

‘효성ITX’ 는 Global CRM 기업 ‘Zendesk’ 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Zendesk Re-seller 로서 판매, 운영,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고객 기업들의 고객 서비스 컨설팅, 콜 시스템 솔루션과 통합과 연동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로 협력하여 파트너십을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Zendesk 의 서비스가 궁금하시거나, 도입을 희망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Zendesk 란?

Zendesk는 글로벌 통합 고객지원 솔루션 기업으로서, 고객 관계 개선을 위해 설계된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서비스 중심의 CRM 기업입니다. Zendesk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이메일, 채팅,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문의를 받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티켓 관리, 자동응답, 에이전트 역량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고객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00,000+

유료 고객 계정수

5,450

전 세계 직원수

160

고객의 국가와 지역

Zendesk Champions of customer service

규모와 업종 또는 목표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은 강력하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Zendesk는 각종 업종에 걸쳐 10만 이상의 고객사에 30개국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Zendesk 제품

고객 지원 서비스를 위한 Zendesk 완벽한 고객지원 솔루션
Sunshine 플랫폼 빠른 속도, 개방성, 유연성
영업팀을 위한 Zendesk 최신 영업 솔루션
마켓플레이스 앱 , 연동 서비스 및 파트너

주요 브랜드의 Zendesk 사용 사례

귀사께서 주목하는 기업이 Zendesk를 사용합니다.
모든 채널에 걸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충성도와 유지율 증가
셀프 서비스를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비스 비용절감
전 세계 곳곳에 분산된 상담사를 관리하여 운영 민첩성과 규모 확장
고객 지원 업무를 수익 기회로 전환 매출과 성장 촉진

Zendesk 특징

Zendesk 종합 고객 서비스 솔루션으로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세요

Zendesk 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셀프서비스를 통한 24시간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도록 헬프 센터를 구축 스마트 봇과 자동화를 통해 고객 문의에 즉시 답변 고객이 협업하고 전문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구축

고객 지원 업무를 수익 기회로 전환

빌트인된 추천 기능을 통해 새로운 수익 기회 파악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사전에 미리새로운 솔루션 발견 스마트 봇을 통해 셀프 서비스 구매 촉진

모든채널에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모든 채널 또는 기기에서 고객을 응대 웹사이트, 모바일 앱 등에 내장된 스마트 봇으로 풍부한 대화형 서비스 제공 고객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과 전후상황, 대화 내역을 통해 맞춤화된 서비스 제공

전 세계 분산된 상담사를 관리

문의별 우선순위 부여, 옴니채널 라우팅, 문의해결 최적화 워크플로우 & 자동화, 매크로 & 지식, 분석 &인사이트를 비롯한 도구를 통해 상담사의생산성 향상 사용이 간편한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내부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구현
Zendesk 도입 문의하기

Zendesk 를 시도해 보세요

여러 기업에서 활발히 사용 중인 Zendesk. 이제 직접 효과를 체험할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