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 Service
컨텍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것을 지원합니다.
컨설팅, 교육/리서치, 인프라 구축, 인력 운영 등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원을 지원하는 컨택센터 위탁 운영사업을 25년간 운영해왔습니다. 전국에 위치한 8,500여 석 규모의 자체 센터에서 금융, 공공, 유통, 제조 등 산업 특수성을 고려한 맞춤형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년 R&D 센터 설립을 시작으로 Cloud, Big Data, AI 기술 기반의 지능형 컨택센터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컨택센터의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4차 산업혁명 등 산업 환경 변화에 고객사의 Customer Service가 적시 대응할 수 있도록 기술 및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주요 서비스
컨텍센터 구축을 위한 컨설팅, 운영, 교육/리서치, ASP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컨텍센터 운영
컨텍센터 운영관리, In-House, Full-outsourcing 서비스 제공, 기업의 Needs에 부합한 맞춤형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컨설팅
Contact Center 구축 및 운영 진단 서비스, Contact Center Solution 구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교육/리서치
대외기관 리서치 및 분석 보고, CSI조사 및 모니터링, Trainer 및 QAA 육성을 위한 교육 등을 제공합니다.
ASP 서비스
업무 공간(상면), 시스템 Infra, 상담 Application 등 Contact Center 운영을 위한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Best BPO Service
업력 25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 하고 있는 효성ITX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효성ITX BPO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서비스 관련 기술 및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콜 솔루션 구축 및 고도화된 시스템 보유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xtrmSolution 주요 기능 활용을 통한 컨택센터 업무 효율화를 제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