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 (지능형 지식관리 솔루션)
상담전용 지식관리와 평가관리를 통한 정확한 상담과 상담업무를 지원 할 수 있는 서비스
컨택센터의 지식 자산 가치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지식 저장소를 구축하고, 통합적인 지식 프로세스 수립과 교육 지원을 통해 상담사 지식 학습을 지원하여, AI 솔루션과의 연계를 통해 상담 업무의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솔루션입니다.
KMS 주요기능
KMS는 상담지식,공지시항,FAQ 등 상담 지식관리 및 부가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지식컨텐츠관리 및 검색엔진 기반의 통합검색
검색엔진 기반의 통합검색, 자동완성, 연관검색, 제목검색, 용어검색제공
컨텐츠 파일내용검색, 파일미리보기 제공
상담사 메모관리
상담시 필요한 메모를 등록할 수 있는 기능 제공 및 개인정보 포함을 대비한 암호화 저장
모든 화면영역에서 메모 기능 제공
평가/설문관리/통계
평가문제관리, 설문문항 관리 제공, 일일퀴즈, 지식평가 제공
블라인드 설문제공 및 평가/설문 종합통계 제공
상담사(전사) 일정관리
상담사 개인 일정관리 기능 제공, 전사일정관리 제공
주간 / 월간 / 년간 반복 일정 등록 기능 제공
QMS (자동 상담품질평가 솔루션)
QA 평가 프로세스지원 및 결과 관리로 다각적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음성 및 텍스트 결합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모든 상담콜에 대한 AI 자동품질평가를 실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관리자의 심화 QA평가를 지원, 컨택센터의 상담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QMS 주요 기능
QMS는 QA 상담품질 관리 및 분석지표 기반으로 한 상담사 콜품질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QA평가기획 및 평가대상 샘플링
평가자가 선정한 샘플링 대상 콜 중 조건에 맞는 콜 필터링 기능
키워드/통화시간/수,발신 등 조건입력이 가능하여 평가 목적에 따른평가 콜 용이
평가 실행
평가자가 평가 대상자의 상세 콜 정보를 조회하면서 평가할 수 있는 기능 제공
STT 기능으로 상담내용 TEXT로 노출시켜 평가 시간 단축 가능
QA평가통계 (평가자기준)
평가지, 평가자, 평가대상자 기준으로 평가결과 통계 현황제공 및 월별 평가통계 결과 제공
평가명, 평가항목기준, 평가명누적결과 기준 평가통계 결과 현황 조회
상담사(전사) 일정관리
상담사별, 팀별, 근속별, 문의유형별 등 다각적 분석 Report 및 엑셀다운로드 기능 제공
각 유형별 취약점 및 추이 확인을 통한 품질관리 방향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