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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gCloud

What is RingCloud ?

‘RingCloud’ 는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콜 기능 뿐만이 아닌 메시징, CRM 연동, 음성분석을 통한 AI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는 SaaS Service 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BRIGHT PATTERN’ 의 콜 시스템 기술력과 ‘NAVER CLOUD PLATFORM’ 의 안정적인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하여, HYOSUNG ITX 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콜 솔루션 브랜드로 출시되었습니다.

RingCloud 솔루션

RingCloud는 고객이 원하는 주요 기능과 특징, 유형에 따라 6가지의 솔루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링클라우드 B
클라우드형 컨택센터를 선호한다면?
글로벌 기업 ‘Bright Pattern’사의 검증된 콜시스템 기술력 바탕의 구축형이 아닌, 클라우드기반 콜솔루션으로 RingCloud 서비스의 주축을 담당하여 급증하는 콜 문의 및 전국 지점망 연결 등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콜 업무가 가능합니다.
링클라우드 M
가상환경에서 업무를 구현하고 싶다면?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유연근무 선호 증가로 가상공간을 이용하여 컨텍센터를 운영할 수 있으며,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및 조직문화를 수용 할 수 있는 형태의 Total service를 제공해 드립니다.
링클라우드 X
AI 기술과 연동하고 싶다면?
효성ITX의 AI 기반 상담 지원 솔루션인 "xtrmSolution'과 연동하여 상담 센터에서 요구하는 실시간 상담 Adviser, VOC 등의 기능을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클라우드 K
카카오톡을 상담채널로 사용하려면?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RingCloud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으로 고객과의 인터랙션이 쉬워질 수 있고 카카오톡 상담 이력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링클라우드 Z
CRM 젠데스크와 콜시스템을 연동하려면?
zendesk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콜 및 CRM을 한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옴니 채널 및 티켓 기능을 제공하여 zendesk를 사용하기 희망하는 고객께 쉽고 빠르게 제공 가능합니다.
링클라우드 S
CRM 세일즈포스와 연동하려면?
Salesforc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통합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Salesforce를 사용하시는 고객 중 콜과 연동이 필요하실 때 제공해 드릴 수 있으며 국내 salesforce 콜 연동 사례가 다수 있습니다.

RingCloud 주요 기능

RingCloud는 상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클라우드 기반내에서 제공 합니다.
스크린팝업기능 고객정보를 상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스크린팝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리자기능 상담원의 통화이력 및 실시간 모니터링 통계가 가능한 관리자 기능을 제공합니다.
녹취기능 상담원의 녹취, 청취, 모니터링 평가등의 녹취기능을 제공합니다.
전광판기능 상담콜 현황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콜 현황을 파악할수 있으며, 상담사 현황파악이 가능하여 사전준비 및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팅기능 상담사 간의 채팅 또는 괸리자와의 채팅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사 코칭기능 실시간 통화코칭 및 호전환이 가능한 상담사코칭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응답시스템 기능 고객 입력정보 및 시나리에 따른 자동 응답시스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어플리케이션 기능 대기/휴식/자리비움 등 상태 변경 및 상담 내역 관리가 가능한 상담어플리케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기능 별도의 전화 구축 장비 없이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폰 기능을 제공합니다.
레포트기능 조건 기능에 따라 상담사 휴식통계, 상담사 실적, 통화실적 등 관리자의 종류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Why RingCloud ?

One-stop 고객상담관리, 디지털 AI 상담 업무지원, 재택근무,유연근무에 최적화된 상담솔루션인 링클라우드는 국내 최고의 고객지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업무가 가능합니다. Cloud Based : 인터넷 사용만 가능하면 언제 어디서나, 별도 구축없이 Web에서사용 가능 Fastest Implement : 빠르고 쉽게 컨텍센터를 구축하고, 초기 투자 비용 절감 Scalable for any sized Business : 사업 규모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좌석 수를 운영

Mission of RingCloud

RingCloud는 3가지의 Mission을 지향 합니다.
솔루션 Solution
기업고객에게 필요한 통합 맞춤형 솔루션을 통한 업무 효율화
비용절감 Saving
고객서비스 구축을 위한 초기 비용 절감 및 경량화
서비스 Service
고객이 경험하지 못한 혁신적이고 새로운 고객경험 가치 실현화

RingCloud 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쉽고 빠르게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별도의 장비를 구매하거나, 통신공사 등이 없이 웹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몇 시간에서 몇 주면 컨텍센터를 바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CRM과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오픈 API를 기반으로 한 아키텍처로 구성되어 세일즈포스닷컴, zendesk 등 기존에 사용 중인 CRM 애플리케이션과도 쉽게 연동, 통합할 수 있어 기업의 비즈니스에 맞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안정성과 정보보호 관련 국제/국내 인증을 보유 하고, 정전과 지진에 대비한 안정적인 데이터 센터와 엄격한 보안기술력을 적용하여 안정성의 기반을 갖추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어느 곳에서나 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를 자유롭게 생성, 삭제할 수 있고 좌석 운영을 기업의 필요에 맞게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트랜드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right Pattern 사의 Omni-Channel Comunication 기술이 적용되고 NBP 사의 AI, API를 적용한 Localization을 통해 국내 기업의 컨텍센터 특성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옴니 채널과 AI 기술을 제공합니다.

음성인식, 챗봇 등의 AI 기술과 옴니 채널 등의 도입 등 최신의 솔루션과 기능을 기업의 비즈니스 필요에 따라 솔루션을 선택하여 클라우드 환경에서 쉽고 빠르게 적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