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Contact Center
클라우드 기반의 컨텍센터 솔루션을 구축/운영/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RingCloud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콜 업무 중심 솔루션에서 확장된 메세징서비스, CRM 서비스, 음성분석을 통한 AI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는 SaaS Service입니다.
Contact Center AI Solution
자체 개발한 xtrm solution을 통해 A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음성인식(STT) 기술, 자연어 처리(NLP) 기반의 텍스트 분석(TA) 기술 등의 AI 기술과 BPO 사업운영 노하우를 결합한 “xtrmSolution (익스트림솔루션)”을 통해 컨택센터 운영의 생산성 및 효율성을 제고 하고 있습니다. 자체 R&D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xtrmSolution은 상담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On-premise 환경 뿐 아니라 Cloud 환경에서도 구현 가능하고 고객사의 요구에 맞춰 구축형, 구독형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도 가능합니다.
xtrmSolution은 향후 비즈니스와 IT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음성봇 솔루션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xtrmSolution은 최신 AI 기술과 컨택센터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진정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을 가속 할 수 있도록, 지능화된 AI Contact Center 서비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IT Solution & Service
SI 사업과 CD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요구에 따라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 네트워크 등 유무형의 제품과 컨설팅 · 시스템 설계 및 유지보수 등 무형 서비스 기술을 통합하여, 고객의 전산 및 경영환경에 맞는 종합전산해결책을 제공하는 System Integration 사업과 콘텐츠 제공자의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등을 다수의 이용자에게 서버, 솔루션, 인터넷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달해주는 CD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